목록2025/06/03 (4)
사차원 소녀의 티스토리 블로그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 조직은 그 다지 관심이 없었다. 아시아미래인재연구소 기독교인 미래학자 최윤식 최현식 그 사람 말대로는 올해안으로 혼자 제3차 세계대전이 일어나기 전에 미래 대비를 해야한다고 생각해야하는듯하다. 몇년전 부모는 내 자신한테 몇년후에 제3차 세계대전이 벌어진다고 이야기해주셨다.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 조직 3년반동안 이상한짓 하다가 유황불에 들어가버릴지도 모르겠다. 경기도 고양시에 살고 있었는데 까치가 날아와서 부리로 흙을 쪼아대기 시작한것이다. 베란다로 날아와서는 제3차 세계대전을 암시하는듯한 신호를 내 자신한테 보내는것이다. 그러고 나서 끝내 어딘가로 날아가버렸다. 점심먹고 서울에 있는 일터가던중이였는데 왜 갑자기 이상한 행동을 하지 정치에 관심이 있었다고 하기 보다는 그저 2015년 ..
자기 자신만 그렇게 집안에서 혼자 미래전망서를 보기로 했었다. 고등학교 졸업하고 교보문고 광화문점으로 가서 경제/경영, IT/트렌드 전망서를 사들고 집으로 돌아갔다. 경제/경영 코너를 둘러보던중에 미래전망서가 눈에 들어오는것 같다. 유엔미래보고서 2040 봤을때 약간 영화 인터스텔라 그런 느낌이 들었다. 영화 인터스텔라는 안보아서 모르겠다. 일상생활을 살아가고 있었는데 KBS 글로벌 24를 시청한적이 있었다. KBS 지구촌 뉴스 그것도 시청했었다. KBS 특파원 현장보고를 본 적이 있었다. 학창시절에 학교 선생이 그런 말을 했었다. 머리는 좋은데 왜 공부는 안하냐고 그랬다. 언제까지 현실과 동떨어진 미래만 생각할꺼야? 현실 걱정은 안하냐... 현실보다 공상과학 즉 미래과학밖에 모르는것 같다. 이재웅 사회..
몇년전 어렸을때 그것을 보았는지도 모르겠다. 어릴적에 본 만화 애니메이션이 있다면 배디슨의 시간여행 이였고 은하철도 999였을것이다. 은하철도999가 무엇을 말하는지는 모르겠다. 몇년전에 갤럭시 안전 프로젝트인가 본것 같기도 하고. 21세기 들어서 멀티미디어 쪽에서 많은 힌트가 나온다. 집에서 텔레비전을 통해 아이로봇을 시청한적이 있었으며 유튜브로 매트릭스를 본적이 있었다. 영화관에서 영화를 본 적이 있다면 해리포터 마지막편이 죽음의 성물일것이다. 영화관에서 쿵푸팬터를 1부터 4까지 다 봤다. 영화관에 가서 스타워즈 영화를 몇편정도 보고. 일상생활에서 여가생활을 하는것으로 안다. 유튜브에서 미소녀전사 세일러문 아니면 천사소녀네티인가 보았을듯 싶다. 제3차 세계대전 터지기전에 미래학자 제롬글렌, 미래학자 ..

앵커패닉, 에코칼립스 진홍의 서약을 2025년 6월 2일에 접속했었다. 2025년 6월 2일 몇일만에 앵커패닉과 에코칼립스 진홍의 서약 게임에 접속했었다. 그 게임이 어쩌면 자기 자신 수준에 맞는지도 모르겠다. 게임 소녀전선, 뉴럴 클라우드, 기동전대 아이언사가, 카운터사이드, 쿠키런킹덤 했었다. 그것이 수준에 맞는것 같다. 집안에서 구글플레이에 앵커패닉, 에코칼립스 진홍의 서약 출시되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일상생활을 살고 있었다고 해도 제3차 세계대전 터지기전에 혼자서 다 해야하는 명운인가보다. 집에서 앵커패닉과 에코칼립스 진홍의 서약 접속을 했던것 같다. 몇일만에 접속 하는건지. 아야네오, 스팀덱, 로그엘라이, 리전고, MSI 클로 가지고 싶다. 페르소나5 더 팬텀X, 붕괴 스타레일, 소녀전선2 망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