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5/04/12 (3)
사차원 소녀의 티스토리 블로그

사고를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 집단이 일부러 쳐 놓고 자신 보고 다 해달라니. 교황 프란치스코 그 사람이 일부러 장난쳤잖아. 교황프란치스코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에 방문한적이 있었는데 조화 성령님의 조화 지구의 얼굴을 새롭게 하소서. 도널드 트럼프, 교황 프란치스코 때문에 열받고 있다. 스타필드 고양에 있는 트레이더스에서 바티칸 추기경과 얼굴을 마주친적이 있었다. 화정점 세이브존에서 경찰의무대를 보았었고 이완구 전 국무총리가 무전기로 장난을 쳤었다. 관심을 가져달라는. 바티칸 내부 보수강경파 사이에서도 난리가 나는지도 모르겠다. 바티칸 보수 강경파가 난리가 난 이유는 몇년전에 베네딕토16세 교황이 돌아가셨기 때문이였었다.
문재인 전 대통령이 당선되었을 때 밤하늘에 둥근달이 차오르는것은 아닐까 그런 생각이 들었다. 서울특별시 옥상에 올라가서 본것이 달이였다. 서울특별시에서 그때 본것이 달이 슈퍼문이 뜬것 같았다. 두물머리 갔었고 양평에 있는 공원에서 자기 자신 주변 어른에게 물었는데 그렇게 질문했다. 우주의 끝은 어디일까? 우주가 어떻게 시작했는지 그런것이 알고 싶어했다. 지구에 살면서 그런 생각을 해봤다. 우주의 끝은 어디? 스티븐호킹 박사가 이야기한것을 보았는지도 모르겠다. 자기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인류세가 진행되고 지구의 마지막 지질시대였을까? 그런 생각이 들었다. 수목원에 갔더니 지구의 지질연대표를 본적이 있었다. 과학시간에 몇년전에 배운것은 지구 대기권구조였다. 대류권, 성층권, 중간권, 열권. 지구의 구조가 지..

국제사회 향방이 자기자신이 원한다고 해서 되는 문제가 아니다. 2025년 4월 12일 이재명사진 나오는것을 봐서는 종말까지 멀지않은듯하다. 제부도에서 하늘을 봤는데 알수없는 비행기가 직선을 그리며 날고 있더라고. 강화작은영화관에서 드림웍스의 쿵푸팬더4 영화를 본적이 있었다. 역대급 빌런이란 말이지. 마블 혼돈의 멀티버스 영화를 본적이 있었는데 그것을 보면서 평행우주에서 뭔가 이상한것이 벌어지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엘디플레이어 틀어서 소녀전선, 뉴럴 클라우드, 기동전대 아이언사가, 카운터사이드, 쿠키런킹덤,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블루아카이브. 구글플레이에 나온 게임 몇개를 분석했다. 명조 워더링 웨이브, 에코칼립스 진홍의 서약 등 여러가지로. 블러드문이 들때 그들정체가 드러날지도 모르겠다. 영화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