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차원 소녀의 티스토리 블로그
세계 정부 World government , Trump declares war on Freemasons and Illuminati: 건설콘페이퍼 본문
세계 정부 World government , Trump declares war on Freemasons and Illuminati: 건설콘페이퍼
천아1234 2023. 12. 26. 18:21World government

개요
아직 인류 역사에 등장한 적이 없는 정치기관으로 한마디로 231개 국가를 하나의 세계정부로 연합시키는 것이 목적이다.
군주제가 되었든 공화제가 되었든 간에 말 그대로 세계 전역을 단일국가로서 지배하는 중앙정부라고 정의할 수 있다. 비슷한 말로는 지구연방, 지구연합이 있다. 그나마 비슷한 기관으로 UN이 있지만 강제력이 거의 없다시피 한 기구라는 비판을 받는다.
이념상으로 자본주의의 결함을 점진적 사회주의로 극복한다는 주장도 있다.
일각에서는 이번 한국 탄핵이 오바마를 비롯해 세계정부(금융)의 거대 세력과 한국의 정치 언론 사법 등 지도층과 연관있다고 보고 있으며 트럼프는 극우 보수주의자로 미국이 세계 정부에 예속되는 것을 반대하고 있다.
이런 현상은 영국의 브렉시트로 유럽 합중국을 통한 세계정부가 무산되며 이어 미국의 트럼프가 멕시코 장벽을 세우며 세계정부의 꿈을 점점 멀어져 가고 있다.

실현 가능성
SF나 판타지 세계에서는 세계 전체가 하나의 단일정부로 이루어진 경우가 매우 많이 등장하나, 사실 현실에 등장하기에는 최소한 몇 세기 또는 수십 세기 이상은 더 걸릴 통치체제이다.
일단 인류 스스로가 민족과 인종, 심지어는 단체로 끼리끼리 나누어지고 서로를 배척하는 이런 상황에서 통합 이전에 서로 앙숙으로 지내던 나라들이 단일정부하에 통합된다고 해서 서로 잘 지낼 가능성이 매우 요원하기 때문. 설령 민족별 자치를 보장한다 하더라도 독립국으로써 살아가는 경우보다는 많은 제약이 가해지는 것은 당연지사기에 세계정부가 출범하려면 우선 민족주의부터 지구상에서 제거해야 할 필요성이 강하게 제기된다.
세계정부 성립의 조건
물론 세계정부가 인류 전체의 합의 및 제대로 된 판단에 따라 건설되고 온 인류가 형제라는 이름 아래 하나의 국가로 통합된다면 더 이상 전쟁도, 극심한 혼돈도 없는 사회가 건설될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 통합되어 세계정부 차원에서 원칙을 준수하여 강력한 법을 집행한다면 문제될 것은 없다. 이론적으로는 가능할 수 있지만 얼마나 여러 갈등을 봉합할 수 있느냐가 가장 큰 쟁점이다. 사실 이렇게 인류 전체가 합의해서 통합할 수 있을 정도로 성숙한 정신력을 지니고 있다면, 그 시점의 지구는 전쟁이 진작에 사라진 세계일 가능성이 더 높다.

CNN.com.
세계정부의 여론과 세계주의 운동
오늘날의 세계인류는 제3차 세계대전의 공포속에 살고 있다. 만일 3차 세계대전이 발발한다면 인류를 거의 전멸시킬 핵전쟁이 될 것이라는 예측은 어렵지 않다. 그러면 항구적인 세계평화를 이룩하기 위해서 세계 단일정부를 만들어야 한다는 이상은 이제 하나의 이론이 아니다.
세계 연방정부란 연방제도의 세계국가 즉 세계합중국이라는, 마치 50주가 연방체로 된 미국과 같이, 현존하는 모든 국가를 결합시킴으로 하나의 연방국가를 만드는 것이다. 세계연방이 달성되면 각 국가는 세계연방의 한 주가 된다. 그때에는 내 고향은 한국이지만 나는 세계정부의 시민이라는 의식을 갖게 되는 것이다.
제 2차세계대전 후에 대다수의 정신적 인사들은 전쟁의 파괴력 특히 원자탄의 출현으로 큰 충격을 받게 되었으므로 세계연방의 필요성을 제창하게 되었던 것이다. 15세기경 유럽연방안이 논의되었고, 1958년 유럽경제공동체로 시작되어 하나의 유럽을 만들자는 운동과 더불어 세계연방정부를 세우기 위한 세계적인 운동은 구체적으로 조직적으로 진행되어왔다.
1946년 9월 룩셈부르크에서 영국의 연방동맹과 기타 각국의 세계연방주의자들의 단체에 의하여 세계정부를 조성하기 위한 세계운동의 필요성을 토의하기 위한 회합의 발족을 요청하게 되었다. 그리하여 1947년 스위스 몬트루에서 "세계연방정부를 위한 세계운동"(World Movement for World Federal Government)이 결성케 되었던 것이다. 이 결성대회는 14개국 대표들이 참석했고, 이때부터 세계연방을 수립하기 위한 세계운동은 허다한 세계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세계어주의자에 의한 세계어협회등 수만은 단체들이 이 운동에 가입함으로써 현제에 이르러서는 비약적인 발전을 보게 되었다.
세계정부를 세우기 위한 세계대회와 문서보급에 의한 세계여론으로 인하여 세계연방 세계운동은 점차적으로 범세계회하기에 이르렀다. 그리고 세계운동의 현저한 발전에 있어 각양각색의 인사들에 의한 지원과 성원이 있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정치가, 과학자, 교육자, 철학자, 언론인, 경제인 , 종교가, 법률가, 저술가 등 헤아릴 수 없다. 세계연방주의자 세계협회에 가입하는 국가도 날이 갈수록 그 수가 늘어가고 있다.
1984년 6월 25일 중앙일보 "키신저가 백악관 지배 세계통일정부 꿈꿨다."는 제하의 기사에 따르면, 전 세계통일정부를 꿈꾸는 재벌종교그룹이 키신저 전 미 국무장관을 내세워 백악관을 지배하려 하고 있다는 보고서가 당시 미국에서 출간되었음을 알 수 있었다. 「키신저의 레이건 정권 탈취 계획」이라는 제목의 이 보고서는 미국의 정보잡지 EIR의 워싱턴 지국장 리처드 코헌이 쓴 것으로, 유럽의 로스 차일드그룹과 미국의 록펠러 그룹, 비밀종교 결사조직인 프리메이슨 등이 세계단일정부의 수립을 위해 키신저를 앞세워 백악관을 장악하려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앞으로 세계정부를 세우기 위한 세계적 운동으로 경제통합, 언론통합, 종교통합, 세계평화운동, 초국가적 경기대회, 연예활동 등이 더욱 활발해질 것이다.

source deusnexus.wordpress
World Government Summit 2017
https://worldgovernmentsummit.org/knowledge-hub/knowledge-hub/world-government-summit-2017-to-host-largest-gathering-of-governments-international-organizations-and-global-thought-leaders
프리메이슨과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리(영어: Freemasonry, "자유 석공 모임"이라는 뜻)는 16세기 말에서 17세기 초에 발생한 인도주의적 박애주의를 지향하는 우애단체(fraternity: 친목단체)
프리메이슨은 세계정부를 목표로 하고 있는 종교단체로 알려져 있으며 일루미나티는 프리메이슨에서 계몽된 단체를 말한다.
프리메이슨의 교리는 형제애, 구원, 진리이다. 단원들에게조차 이 단체가 무엇인지 설명되지 않는다. 사람들은 프리메이슨을 자선단체, 종교단체, 비종교단체, 보완적 종교단체로 안다. 조직 내에 거대한 자선조직체를 운영하고 있다.
그러나 그것이 조직의 원래 목적은 아니다. 프리메이슨은 반쯤 공개적이고 반쯤은 비밀적인 단체다.
오바마가 연관된 프리 메이슨은 이번 미 대선에서 세계정부를 반대하는 트럼프가 집권하므로서 무산위기에 처했다.
[전문]
http://www.lavcsc.com/zbxe/index.php?document_srl=17896&mid=last_gov
Uncovering The Trump-Freemason Connection
https://deusnexus.wordpress.com/2017/02/01/trump-freemason-connection
관련기사
오바마의 속임수외 세계정부 필수 동영상 모음
http://blog.daum.net/j73lp7d3td/17
한국은 세계정부 수도가 될 수 있다 / 허신행
http://www.hani.co.kr/arti/opinion/column/435183.html#csidxffa28c8c8bcacda8f67163d265e1a5b
아래는 얼마 전 등산을 하다가 지나친 절에서 걸어놓은 산타 인형의 모습이다.
겨울방학을 맞아 청소년 불교 캠프를 홍보하면서 걸어놓은 것으로 보이는데, 언제부터인가 예수님을 대신해서 성탄절의 주인공 자리를 차지한 산타가, 이제는 불교신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종교통합의 아이콘이 되어가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부처는 사탄(산타)이라는 가르침을 전파하기 위해 절에다 산타(사탄) 인형을 걸어놓은 것인가?
그런 의미에서 Satan(사탄)의 애너그램(글자의 순서를 바꾸어 본래의 뜻을 숨기는 것)으로 알려진 Santa에 대해 분석한 지난 글을 다시 게재하니, 부디 주의 오심이 가까운 2023년 성탄절만큼은 산타가 아니라 성탄의 주인공 되신 예수님을 바라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 언제부터인가 예수님을 몰아내고 성탄절의 주인공이 되어버린 산타(Santa)는 그 기원에 관한 전설과는 상관없이 일루미나티가 장악한 언론들을 통해 의도적으로 만들어진 저들의 캐릭터라는 주장이 있어왔다.
성탄절마다 언론에 노출되는 Santa라는 용어 자체가 Satan(사탄)을 염두에 둔 애너그램(글자의 순서를 바꾸어 본래의 뜻을 숨기는 것)으로 성탄의 주인공을 예수님으로부터 사탄으로 바꾸어놓으려는 치밀한 전략 속에서 산타에 관한 이야기를 재생산하고 대중들에게 각인시켜왔다는 주장이다.

아래 글은 현재 대중문화 속에서 전파되고 있는 산타에 관한 이야기는 예수님의 자리를 대신하려는 ‘사탄’의 치밀한 전략 속에서 기획되고 전파된 것임을 분석한 글이다.
>> "Santa Claus and Satan's Cause"
미국인들이 알고 있는 산타 클로스는 4세기 로마의 주교였던 세인트 니콜라스의 미국판 버전이라 할 수 있다. 그는 소아시아 지역에서 온 로마 카톨릭 주교로 선한 행실과 특히 사람들에게 선물을 나눠주는 것을 좋아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 전통이 처음 유럽 지역으로 퍼지더니, 개척 초기 이 땅을 찾아온 네델란드인들을 통해 미국에도 전파된 것이다.
골로새서 2장 8절에서 하나님은 “사람의 유전(전통, tradition)을 조심하라!”하셨다. 이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절기인 크리스마스에 사탄마귀가 이런 유전(교회가 산타 클로스를 칭송하는 전통)을 심어놓은 것은 결코 이상한 일이 아닌 것이다. 루시퍼는 항상 하나님을 권자에서 끌어내리고 자신이 그 자리를 차지하고 싶어한다(사 14:12-15). 그는 또 경배받길 좋아한다(눅 4:7).
여러분이 한번도 생각해보지 않은 일일지 모르지만, 사탄 마귀가 어떻게 산타 클로스라고 하는 (크리스마스의) 전통을 통해 예수님의 영광을 가로채왔는지 살펴볼 수 있기를 바란다.
-. SANTA IS ETERNAL, JESUS CHRIST IS ETERNAL - 아이들은 산타가 언제 태어났는지 알지 못하며 아이들에게 있어서 산타는 영원히 존재하는 대상이다. 그런데 성경에선 예수님도 영원하신 분으로 묘사하고 있다(계 1:8).
-. SANTA LIVES IN THE NORTH, JESUS CHRIST LIVES IN THE NORTH - 전승에 의하면 산타 클로스는 북극 우리들 위에 머무는 존재로 묘사된다. 그런데 성경을 보면 예수님도 북방에 사시는 것으로 묘사되고 있다.
“터가 높고 아름다워 온 세계가 즐거워함이여 큰 왕의 성 곧 북방에 있는 시온산이 그러하도다.”(시 48:2)
-. SANTA WEARS RED CLOTHING, JESUS CHRIST WEARS RED CLOTHING - 산타는 빨간 옷을 입고 있다. 그런데 요한계시록 19장 13절에서는 예수님의 옷이 피로 붉게 물들었다고 묘사하고 있다.
-. SANTA HAS WHITE HAIR, JESUS CHRIST HAS WHITE HAIR - 산타와 예수님 모두 흰 머리를 가지고 있다(계 1:14)
-. SANTA FLIES AROUND GIVING GIFTS, JESUS CHRIST ASCENDED AND GAVE GIFTS UNTO MEN - 산타는 날아다니며 선물을 주는 자로, 예수님은 하늘로 승천하셔서 사람들에게 선물을 주시는 분으로 묘사되어 있다(엡 4:7,8).
-. SANTA IS COMING SOON, JESUS CHRIST IS COMING SOON -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아이들이 산타가 곧 오신다는 소식을 듣는 것처럼, 성경은 예수님이 곧 오실 것을 말씀하고 있다(계 22:20).
-. SANTA IS OMNISCIENT, JESUS CHRIST IS OMNISCIENT - 캐롤송에서는 “산타가 누가 착한 애인지, 누가 나쁜 애인지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묘사되어 있다. 성경에서는 “하나님이 선악 간의 모든 것을 아신다.”(잠 15:3, 마 9:4)고 기록되어 있다.
-. SANTA IS OMNIPRESENT, JESUS CHRIST IS OMNIPRESENT - 크리스마스 하루 동안 수십억의 아이들에게 선물을 주는 산타는 무소부재한 존재이다. 예수님도 “두 세 사람이 내 이름으로 모인 곳에는 나도 그들 중에 있느니라.”(마 18:20)하셨다.
-. SANTA IS OMNIPOTENT, JESUS CHRIST IS OMNIPOTENT - 산타는 수 십억의 아이들에게 선물을 줄 수 있는 ‘전능한’ 존재이다. 성경에서 예수님도 전능하신 분으로 묘사되어 있다(마 28:18).
-. SANTA HAS SPIRIT HELPERS CALLED ELVES, JESUS CHRIST HAS SPIRIT HELPERS CALLED ANGELS - 산타에게는 ‘엘프’라고 하는 영적 조력자가 있는 것으로 묘사되고 있다. 예수님께도 그를 도우시는 천사들이 있다(마 4:11).
SANTA - SANAT - SATAN?
어떤 뉴에이지 그룹에서는 Sanat(Satan의 또 다른 애너그램) Kumara를 신으로 섬기고 있다. 뉴에이지 운동의 어머니라 불리는 H.P. 블라바츠키는 그녀의 책 The Secret Doctrine, Vol. 2, 350페이지에서 "The name isn't important. It is the letters(명칭은 중요한 것이 아니다. 중요한 것은 글자(알파벳)이다."라는 말을 하였다.
같은 알파벳 글자들을 사용한 “Santa”라는 명칭과 “Satan”이라는 명칭은 본질상 같은 것이라는 뜻이다.

형제여 예수 그리스도에게 돌아가야 할 영광을 산타 클로스에게 돌림으로 결국 사탄을 영화롭게 하는 어리석은 일을 하지 않기를 바란다. 산타는 결국 하나님을 대체하는 신(COUNTERFEIT GOD, 우상)으로 여러분이 자녀들에게 산타에 대한 믿음을 심어주는 것을 결국 사탄을 영화롭게 하는 일이 되는 것이다.
그리스도인들은 자녀들에게 ‘진리’만을 전해주어야 한다. 우리는 자녀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와 예수님이 주신 구원의 은혜를 가르침으로 하나님을 영화롭게 해야 한다.
염주(念珠)는 중이나 불교 신자들이 염불을 할 때나 염주(念呪, 마음으로 기원을)를 할 때에, 손으로 돌려 개수를 세거나 손목 또는 목에 거는 법구(法具)를 의미한다.

이처럼 불교의 대표적인 상징이요, 불교신자라면 하나쯤 가지고 있는 염주는 108 염주처럼 목걸이로 된 형태와 손목에 거는 형태로 구분되는데, 최근에는 불교계에서도 이런 염주를 대중화하기 위해 단순한 나무 재질에서 금이나 보석과 같은 다양한 재질을 사용하여 만든 일명 ‘패션 염주’를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불교도 이제 디자인시대 열렸다
서론에서 이렇게 길게 염주에 대해서 설명한 것은 얼마 전 KBS 예능 프로그램 ‘골든 걸스’에서 자칭 그리스도인 박진영이 기독교의 십자가처럼 불교신자들이 애장하는 소품인 염주(패션염주?)로 보이는 긴 목걸이와 팔찌를 차고 나온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이다.



목과 팔에 염주(패션염주?)를 찬 박진영의 모습

청룡 영화제에서 드래그 퀸으로 분장하고 춤과 노래를 선보임으로 동성애 어젠더를 홍보한 박진영이 이제는 자칭 그리스도인으로서 기다란 염주 목걸이와 진주로 된 염주 팔찌를 차고 나옴으로 종교통합의 어젠더를 홍보하고 있는 것이다.




박진영이 최근들어 왜 이렇듯 일루미나티의 어젠더에 충성하는 모습을 보이는지 너무 궁금해서 검색을 해보다가 2009년에 그가 일루미나티의 대표적인 모임인 세계경제포럼(WEF), 일명 다보스포럼에서 차세대 글로벌 리더로 선정된 사실을 알게 되었다.
관련기사>> 세계경제포럼 선정 올 차세대 리더…박진영ㆍ이소연ㆍ정재승씨

2009년부터 엔터산업을 통해 NWO(Great Reset) 수립을 이끌어낼 차세대 글로벌 리더로 선정된 박진영이니, 그가 발표하는 앨범과 그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일루미나티의 어젠더를 홍보하는 것이 오히려 당연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청룡 영화제 때 자주빛 옷을 입고 등장한 박진영이 골든걸스에서도 자주빛 옷을 즐겨 입고 있는데, 최근 골든걸스와 벌인 무대에선 전시안을 배경으로 붉은 빛 옷을 입고 등장하였다.



붉은 빛 옷을 입고 전시안 앞에서 춤추는 박진영과 골든걸스
동남아에는 아름다운 난초의 모습을 하고 꽃들 사이에서 숨어 이 모습에 홀려 다가오는 나비나 벌을 잡아 먹는 사마귀가 있다.



박진영이 그리스도인인 것처럼 착각하고 다가가는 사람들도 자신도 모르게 그가 보여주는 적그리스도(일루미나티)의 어젠더에 세뇌되어 멸망의 길을 갈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박진영이 종교통합을 이끌어낼 음녀 바벨론의 홍보대사가 된 것인가?
“또 일곱 대접을 가진 일곱 천사 중 하나가 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많은 물위에 앉은 큰 음녀의 받을 심판을 네게 보이리라. 땅의 임금들도 그로 더불어 음행하였고 땅에 거하는 자들도 그 음행의 포도주에 취하였다 하고, 곧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광야로 가니라 내가 보니 여자가 붉은 빛 짐승을 탔는데 그 짐승의 몸에 참람된 이름들이 가득하고 일곱 머리와 열 뿔이 있으며, 그 여자는 자주 빛과 붉은 빛 옷을 입고 금과 보석과 진주로 꾸미고 손에 금잔을 가졌는데 가증한 물건과 그의 음행의 더러운 것들이 가득하더라. 그 이마에 이름이 기록되었으니 비밀이라, 큰 바벨론이라, 땅의 음녀들과 가증한 것들의 어미라 하였더라. 또 내가 보매 이 여자가 성도들의 피와 예수의 증인들의 피에 취한지라 내가 그 여자를 보고 기이히 여기고 크게 기이히 여기니”(요한계시록 17장 1-6절)
[출처] 염주를 찬 박진영?|작성자 예레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