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차원 소녀의 티스토리 블로그

2015년부터 극한 도전이 기다리고 있다는것을 안다. 상황 봐서 대처를 잘 해야한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2015년부터 극한 도전이 기다리고 있다는것을 안다. 상황 봐서 대처를 잘 해야한다.

천아1234 2023. 12. 15. 18:16

2015년부터 극한 도전이 기다리고 있다는것을 안다. 상황 봐서 대처를 잘 해야한다. 미래학자 앨빈토플러, 미래학자 최윤식이 대한민국 다음세대에게 당부를 했었다. 미래생태계에 대해서 관심이 많을테니까. 아직까지는 대한민국 다음세대 한명만 설득해야했었다. 미래학자 최윤식이라면 네 사정을 잘 알고 있을지도. 경제/경영, IT/트렌드는 관심사안일지도 모르겠다. 남들은 신경쓰지도 말고. 대한민국 서울특별시에서 다음세대 한명한테만 부탁을 했었다. 제발 대한민국 살릴 방법을 빨리 찾았으면 좋겠다. 빨리하고 다른곳으로 빠져라. 시간없다 서둘러라. 빨리 해라. 대한민국 다음세대여. 시간이 별로 남지 않았다. 

>>[영상] "알라의 분노 겪을 것"…이스라엘 비난 연설 도중 심장마비 '쿵’

https://youtu.be/dbz8sWd73_Q

(서울=연합뉴스) 이스라엘을 비난하는 연설 도중 심장마비로 쓰러진 튀르키예의 국회의원이 현재 위독한 상태로 알려졌습니다.

 

12일(현지시간) AFP 등 외신에 따르면 튀르키예 보수 성향의 사데트당 소속 하산 비트메즈 의원은 예산 관련한 의회 연설 도중 이스라엘을 향해 "당신들은 알라의 분노를 피할 수 없을 것"이라고 분노를 쏟아내다 갑자기 쓰러졌습니다.

 

외신에 공개된 영상에는 53세의 비트메즈 의원이 연설을 마치고 어지러운 듯 휘청이다 갑자기 쓰러져 바닥에 머리를 부딪히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이 장면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습니다.

 

병원으로 이송된 비트메즈 의원은 현재 위독한 상태로 전해졌습니다.

 

파레틴 코카 보건장관은 13일 자신의 엑스(구 트위터)에 "비트메즈 의원이 어제보다 더 심각한 상태"라며 "현재 중환자실에서 치료받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터키의 국회의원이 이스라엘을 비난하는 연설 도중에 심장마비로 쓰러져 바닥에 머리를 부딪히는 모습이 중계 카메라에 그대로 담겨져 충격을 주고 있다.

 

터기의 보수 성향의 사데트당 소속 하산 비트메즈 의원이 예산 관련한 의회 연설 도중 이스라엘을 향해 "당신들은 알라의 분노를 피할 수 없을 것"이라고 분노를 쏟아내다 갑자기 쓰러져 위독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성경에서도 하나님과 이스라엘 백성들을 조롱하고 저주하다가 갑작스럽게 재앙을 만난 인물들이 등장하는데, 곡과 마곡 전쟁의 주역 가운데 하나인 터키의 국회의원이 알라의 이름으로 이스라엘 백성들을 저주하다 쓰러진 이 장면이 조만간 일어날 곡과 마곡의 전쟁에서 터키가 겪게 될 심판의 모습을 미리 보여주는 듯싶어 묘한 생각이 든다.

 

하나님은 믿음의 조상 아브라함을 부르면서 “내가 너로 큰 민족을 이루고 네게 복을 주어 네 이름을 창대케 하리니 너는 복의 근원이 될찌라. 너를 축복하는 자에게는 내가 복을 내리고 너를 저주하는 자에게는 내가 저주하리니 땅의 모든 족속이 너를 인하여 복을 얻을 것이니라”(창 12:2,3)하셨다.

 

아브라함의 후손인 이스라엘을 축복하는 자에게는 하나님이 복을 내리시고, 저주하는 자에게는 저주를 내리실 것이라는 말씀인데, 이스라엘을 비난하는 연설 도중에 쓰러진 터키의 국회의원의 모습이 4,000년 전에 주신 이 말씀이 지금도 유효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예루살렘을 위하여 평안을 구하라 예루살렘을 사랑하는 자는 형통하리로다”(시편 122편 6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