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사차원 소녀의 티스토리 블로그
아시아미래인재연구소 기독교인 미래학자 최윤식 최현식 목사 미래보고서대로 하겠다는 사람은 혼자였었다. 수도권에서 그렇게 살고 있다. 위험한 미래를 기필코 가고 말겠다고 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아시아미래인재연구소 기독교인 미래학자 최윤식 최현식 목사 미래보고서대로 하겠다는 사람은 혼자였었다. 수도권에서 그렇게 살고 있다. 위험한 미래를 기필코 가고 말겠다고 했다.
천아1234 2025. 5. 7. 07:13아시아미래인재연구소 기독교인 미래학자 최윤식 최현식 목사 미래보고서대로 하겠다는 사람은 혼자였었다. 수도권에서 그렇게 살고 있다. 위험한 미래를 기필코 가고 말겠다고 했다. 부모 중 한분이 말렸으나 소용이 없었다. 혼자 트렌드, 흐름, 유행 타버리는 성향이 있다. 제4의 물결이 온다, 부자의 시간, 앞으로 5년 미중전쟁 시나리오, 앞으로 5년 한국의 미래 시나리오 등 여러가지 미래 시나리오를 직접 수작업으로 하기로 했었다. 마음이 너무 급한탓에 지적호기심에 그저 물엎지르기식으로 저질러버리고 마는 편이다. 어째서 위험한 미래를 항해하는가 네 눈앞에 퍼펙트스톰 와도 상관없다는것인가? 미래학자 제롬글렌, 미래학자 엘빈토플러, 미래학자 최윤식, 미래학자 최현식 미래보고서에 차세대 즉 대한민국 다음세대 한명만 달려들었다. 취미생활이라고 했지만 스스로 노력해서 미래지향적으로 혼자 커버린것 같다.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태연한 척 혼자 느긋하게 있고. 물결을 혼자 타 버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