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5/05/28 (4)
사차원 소녀의 티스토리 블로그

최윤식 최현식 목사 말을 잊어버린것은 아니겠지? 몇년전부터 많고 많은 한국인 들 중 한 사람에게 그렇게 당부를 했었다. 제3차 세계대전 터지기 전에 교보문고, 영풍문고, 연신내문고, 알라딘 중고서점, 반디앤루니스 서점가에서 경제/경영 코너를 둘러보다가 마음에 드는 미래전망서적이 있으면 서점계산대에서 계산하고 나오는것이 미래 계획은 필요하다. 2015년부터 미래전망서적을 읽도록 미래학자가 그렇게 시켰다. 자라고 나서 네가 한반도 주변 긴박한 미래생태계를 2015년부터 2027년까지 읽으라고 정치인이나 언론인들 보다 미래학자가 네게 먼저 제안을 하나 하지. 부모 중 한분은 이미 네가 겪게 될 미래를 이미 알고 있다. 사주카페 오리 주인은 알고 있을지도 모르겠다. 사주 카페 가끔 음료를 마시러 가는지도 모르겠..
경기도 고양시에서 이미 그런 이야기를 부모가 네가 자라면서 이야기를 해줬다. 그 이야기를 한 명 밖에는 안했다. 제3차 세계대전 이야기를 했었다. 이미. 제3차 세계대전 터지면 아마도 몇명의 사람이 아마도 죽게 되겠지. 인간의 역사는 전쟁의 역사였으니까. 앨빈토플러 부의 미래를 읽어보면 중국이 왜 세계를 놀라게 하는지 반미의 진짜 이유를 알게 될 수도 있겠지. 앨빈토플러 마지막으로 집필했다면 부의 법칙과 미래일듯. 아시아미래인재연구소 기독교인 미래학자 최윤식 최현식 목사가 생각하기에는 자라서 긴박한 미래생태계를 이해하여야 한다고 생각하는지도 모른다. 서점가에 가서 미래전망서를 책쇼핑해서 프로젝트를 아마도 2015년부터 했을지도 모르겠다. 몇년후의 미래를 직접 그리겠다고 미래학자 최윤식 최현식 목사 미래보..
미래학자 최윤식 최현식 목사 미래보고서대로 하는것이 나을지도 모르겠다. 아직은 네게 시간이 있으니까 미래학자가 내놓은 미래전망서를 먼저 읽으라고 할 생각이다. 미래학자 몇명이 그러는지도 모르겠다. 미래학자 제롬글렌, 미래학자 앨빈토플러 서적에서 미래학자 최윤식 미래학자 최현식 저서로 집에서 혼자 갈아탔겠지. 아시아미래인재연구소 기독교인 미래학자 최윤식 최현식 목사가 미래지향적으로 길러보겠다고 생각하는지도 모르겠다. 아직 신분도 낮고 개척자나 다름없을텐데.... 스타필드 고양 영풍문고 근처에서 막내이모가 네 옷깃을 잡고 흔들었을지도 모르겠다. 부모 중 한분은 네게 이런 말을 했는지도 모르겠다. 위험한 미래를 혼자 가느냐고. 미래전망서적 때문에 가정 평화가 깨졌다고 몇년전에 샀었던 책중에서 김동연이 쓴 예기..

몇년전부터 그런것을 아시아미래인재연구소 기독교인 미래학자 최윤식 최현식 목사가 아무래도 그렇게 생각하는지도 제3차 세계대전이 터지기전에 한반도 주변 긴박한 미래생태계를 알고 싶다고 생각이 들면 경제/경영, IT/트렌드 전망서를 읽어서 깨닫는 편이 일상생활을 평범하게 살고 있다고 했지만. 2030 미래의 대이동, 2030 인재의 대이동, 2030 대담한미래2, 2030 기회의 대이동, 제4의 물결이 온다, 부자의 시간, 앞으로 5년 미중전쟁 시나리오, 앞으로 5년 한국의 미래 시나리오 등 여러가지 미래 시나리오를 읽어야 한다고 먼저 제안을 했었다. 아시아미래인재연구소 기독교인 미래학자 최윤식 최현식 목사가 그렇게 생각하는지도 만약 몇년후에 아시아미래인재연구소 기독교인 미래학자 최윤식 최현식 목사 만나면 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