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4/11 (16)
사차원 소녀의 티스토리 블로그
밀리언아서 링, 에코칼립스 진홍의 서약, 젠레스 존 제로, 이환 NTE(Neverness to Everness) 초자연 어반 오픈월드, 명조 워더링 웨이브 홈페이지에서 다른 방법을 찾는 수 밖에 에코칼립스 진홍의 서약, 젠레스 존 제로 서비스중인 게임이지만 나머지 게임은 계발중이다.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때문에 열받고 있기는 하지만.
밀리언아서 링, 에코칼립스 진홍의 서약, 젠레스 존 제로, 이환 NTE(Neverness to Everness) 초자연 어반 오픈월드, 명조 워더링 웨이브,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블루아카이브, 플레이투게더, 소녀전선이미지 썸네일 삭제‘세기의 이혼’ 확정되나…‘최태원-노소영 소송’ 대법 판단은?[앵커] 최태원 SK 회장과 노소영 관장의 이혼 소송이 이르면 내일(8일) 확정될 수도 있습니다. 대법원이 내...news.kbs.co.kr 이미지 썸네일 삭제반도체 등 수출 호조에 9월 경상수지 111억 달러 흑자한국은행 국제수지 잠정통계에 따르면 9월 경상수지가 반도체와 휴대전화 등 수출 호조로 111억 달러 흑자...news.kbs.co.kr이미지 썸네일 삭제[단독] 초강력 스팸 대책…“수익 몰수·차단시스..
이건 뭔가 일이 이상하게 흘러가는것 같다.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 조직은 별로 안 좋아한다. 그들 조직은 원래부터 관심은 없고 구글플레이에 무엇이 나올까 살펴볼까? 윤석열 대통령이나 김건희 여사로 인해 잔뜩 열 받고 있다.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 그들은 처음부터 관심 없다. 2027년 전에 미래학자 앨빈토플러, 미래학자 최윤식, 미래학자 최현식 미래보고서를 프로젝트를 하다가 끝내야겠지. 이미지 썸네일 삭제서울 등 중부 곳곳 올가을 첫서리…내일 아침 더 춥다[앵커] 오늘(6일) 전국 곳곳의 아침 기온이 올가을 들어 가장 낮았습니다. 내륙 곳곳에 첫서리가 내렸고, ...news.kbs.co.kr 이미지 썸네일 삭제에너지 신기술 한눈에…‘빅스포’ 개막[앵커] 미래 에너지 기술을 선보이는 빛가람 국제 전력기술 엑스..
교보문고, 영풍문고, 연신내문고, 알라딘 중고서점, 반디앤루니스에서 미래보고서 미래전망서 책 쇼핑을 했었다. 경제/경영, IT/트렌드로 정치는 몰라도 상관없다. 그들의 속내는 모르겠지만 그러려면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 대한민국 서울특별시에서 미래를 걱정하느니 차라리 만들자고 생각했었다. 누가 시켜서 했겠나? 자발적으로 하고 싶어서 했다. 게임 소녀전선, 뉴럴 클라우드, 기동전대 아이언사가, 카운터사이드, 쿠키런킹덤, 블루아카이브,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하면서 방법을 찾아보기로 했다. 지금은 성당다니기 보다는 자기계발해서 스스로 미래를 만들기로 했다. 미래가 윤석열이나 김건희 여사에게 뺏겨서 아쉽기는 하지만 대한민국 정치인 말을 듣기보다는 미래학자 앨빈토플러, 미래학자 최윤식, 미래학자 최현식 목사 ..
광화문에 몇년전 갔었을때나 한강시민공원에서 한국인들 미래를 미래보고서를 들고 프로젝트를 하다가 쉬기로 했다. 내게는 다 계획이 있으니까. 기독교인 미래학자 최윤식 최현식 미래학 서적에 관심이 많았다. 앨빈토플러 부의 미래가 있다. 미치오카쿠 서적이 있으면 어느정도는 읽지 그 정도의 수준이라서 상관은 없었다. 미래학은 관심이 있었다. 한국인들 미래를 거의 내가 다 계획하고 설계하게 될 때까지. 한국인들 미래는 거의 내가 그릴것이다. 미래학자 앨빈토플러, 기독교인 미래학자 최윤식, 미래학자 최현식 저서를 읽고 미래계획 세워야 할 듯. 설민석의 통일 대모험 만화가 많은 도움이 되었다. 길거리 몇년전 보니까 전동킥보드, 드론 배워서 면허 따고 싶다. 자전거 타는것도 배워야 할 듯.이미지 썸네일 삭제수몰 위기에서..
화이트칼라보다 블루칼라밖에 관심없다. 아직은 공과 사를 구분할 줄 모른다. 선호하는 직종이 사무보조직이나 사서보조직 밖에 모른다. 비즈니스 예절을 아직 배운적이 없다. 사회초년생이라 실수가 많다. 사무보조직이나 사서보조직은 보통 3차 서비스직.이미지 썸네일 삭제이제 가죽도 ‘비건’으로! 버섯에 선인장까지[앵커] 요즘 친환경 소비가 유행하며, 동물성 소재 대신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news.kbs.co.kr 이미지 썸네일 삭제스페인 국왕, 수해 현장서 진흙 ‘봉변’…기적의 생환 소식도[앵커] 최근 대홍수로 2백 명 넘게 숨진 스페인에선 후폭풍이 거셉니다. 당국의 안이한 대응에 분노한 시민...news.kbs.co.kr이미지 썸네일 삭제잔혹하게 동물 해치면 최대 ‘징역 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