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차원 소녀의 티스토리 블로그

제니가 블랙아이 클럽에 가입한 것인가?[출처] 제니가 블랙아이 클럽에 가입한 것인가?|작성자 예레미야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제니가 블랙아이 클럽에 가입한 것인가?[출처] 제니가 블랙아이 클럽에 가입한 것인가?|작성자 예레미야

천아1234 2023. 3. 8. 20:42

>>제니 ‘예쁜 얼굴에 반창고..상처도 당당하게’ [현장]

 

블랙핑크 제니가 패션쇼 참석을 위해 6일 오전 인천공항을 통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다.

 

이날 제니는 최근 운동하다가 다친 얼굴에 밴드를 붙이고 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다.

 

마스크나 선글라스로 얼굴을 가리지 않았던 제니는 평소와 다름없이 취재진의 카메라를 향해 당당한 모습으로 환한 미소를 보냈다. 얼굴 부상에도 당당했던 제니의 밝은 얼굴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하략>>

 

 

* 블랙핑크 멤버로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돌 가수 제니가 최근 운동을 하다가 얼굴을 다쳤다(?) 밝히며 얼굴에 밴드를 붙인 모습으로 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다. 

 

화장을 하고 눈 아래 밴드를 붙인 모습이 한쪽 눈에 든 멍 자국을 가리기 위한(혹은 일부러 드러내기 위한) 모습으로 보이는데, 이로 인해 올해 방영되는 ‘디 아이돌’이라는 미드를 통해 본격적으로 미국 시장을 두드리는 제니가 이에 앞서 ‘블랙 아이 클럽’에 가입한 것이 아닌가 하는 소문이 돌고 있다. 

 

미드 ‘디 아이돌’에서 제니는 이 드라마의 여주인공 위캔드와 사랑(?)에 빠지는 양성애자로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팬들 사이에도 너무 선정적인 역할이 아닌가 하는 우려가 나오고 있는데, 이 드라마를 소개하는 제니의 포스터를 보면 한쪽 눈을 호루스의 눈으로 꾸민 모습을 볼 수 있고, 트레일러 영상에도 역시 손으로 한쪽 눈을 가린 장면과 양성애자(bisexuality)를 상징하는 finger gun 손사인(총모양의 손사인)을 하고 자신을 가리키는 장면이 등장한다. 

HBO 드라마 the idol을 통해 여배우로 처음 데뷔하는 제니를 소개하는 포스터에 호루스의 눈 모양으로 화장을 한 제니가 등장한다.

드라마를 홍보하는 영상에 한쪽 눈을 가린 뒤, 양성애자를 상징하는 finger gun을 만들어 자신을 가리키는 장면이 눈에 띈다.

 

‘블랙 아이 클럽(Black Eye Club)’은 일루미나티 멤버들 가운데 특별히 선택되어 보다 높은 레벨에 오르기 위해 ‘고통을 먹는다(감당한다. eat pain)’는 의미로 눈의 한쪽을 패 ‘멍들게 만드는(black eye)’ 입문의식을 의미하는데, 입문의식을 치루고 ‘블랙 아이 클럽(Black Eye Club)’에 가입한 자들은 이전과는 다른 신분과 권세가 주어지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관련기사>> Bizarre conspiracy theory suggests celebrities including the Pope and even ROYALS who have been snapped with black left eyes are in the secret ILLUMINATI society (and puts the bruises down to an 'initiation ritual')

 

제니가 블랙핑크롤 통해 얻은 명성을 통해 블랙 아이 클럽에 가입한 뒤 ‘디 아이돌’과 같은 드라마를 통해 본격적으로 일루미나티의 어젠더를 홍보하는 저들의 꼭두각시가 되었음을 알리기 위해 한쪽 눈에 (멍든 것을 가리기 위해? 아니면 멍든 것을 알리기 위해?) 밴드를 붙이고 공항에 나타난 것이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든다는 뜻이다. 

- 예레미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