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차원 소녀의 티스토리 블로그
일본과 러시아가 디지털 화폐에 뛰어든다.[출처] 일본과 러시아가 디지털 화폐에 뛰어든다.|작성자 예레미야 본문
1신>> 일본 중앙은행, 4월 중 디지털화폐 모의 거래 실험 실시
일본 정부가 오는 4월 중앙은행 디지털화폐(CBDC, 이하 디지털화폐) 발행을 위한 모의실험 시범 프로그램을 실시할 방침이다.

로이터통신은 지난 2월 17일(현지시간) 일본 중앙은행이 시범 프로그램을 통해 시험 환경에서 민간 기업과 디지털화폐 모의 거래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민간 기업과의 시범 프로그램 실시를 통해 디지털화폐 설계 개선을 모색하겠다는 것이 일본 중앙은행의 목표다.
현지 중앙은행은 수년 동안 진행할 시범 프로그램을 통해 시중 은행뿐만 아니라 비은행 결제 기업 및 운송 업체와의 모의 거래를 진행할 것으로 파악됐다. 현지 디지털화폐 발행 시기는 공개되지 않았다. 발행의 경우 다른 국가와의 출시 시점과 맞출 필요가 있다는 게 일본 당국의 의견이다.
일본 중앙은행은 “아직까지 계획은 없지만 향후 소매업체와 소비자 간의 실제 디지털화폐 거래를 포함하는 실험을 실시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이 프로그램은 정부가 디지털화폐를 발행하기로 결정할 경우 우리 기관이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하략>>
2신>> 러시아 중앙은행, 4월 중 기업 대상 디지털화폐 지불 실험 실시
러시아 중앙은행이 오는 4월 현지 13개 시중 은행과 ‘디지털 루블’의 첫 모의실험을 실시할 계획이다. ‘디지털 루블’은 러시아 중앙은행이 발행하는 디지털화폐(CBDC)의 이름이다.

<<중략>>
러시아 중앙은행이 ‘디지털 루블’ 개발에 속도를 붙이는 배경에는 우크라이나 사태 이후 심화된 서방 경제 제재가 있다.
로이터 통신은 지난해 5월 러시아 중앙은행이 우크라이나 사태 이후 세계 경제와 단절된 러시아의 상황을 통화 정책의 돌파구로 ‘디지털 루블’ 시범 사업 일정을 기존 계획보다 앞당겼다고 보도했다.
* 디지털 후진국 일본과 세계정부주의자와의 전면전을 치루고 있는 러시아가 오는 4월부터 디지털 화폐 모의 실험을 실시한다는 발표를 하였다.
일본은 세계정부주의자들이 주도하는 디지털 세계화폐에 동참하기 위해,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사태 이후 세계 경제와 단절된 러시아의 상황을 통화 정책의 돌파구로 ‘디지털 루블’ 시범 사업 일정을 기존 계획보다 앞당겨 실시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 이유야 어찌되었든 ‘현금없는 사회’로 가는 최종 단계인 디지털중앙화폐(CBDC)가 확산되고 있다는 것은 이제 이를 결제할 유일한 도구인 ‘표’를 받지 않으면 물건을 사고팔 수 없는 시대가 곧 도래할 것이라는 의미인 것이다.



세계정부주의자(일루미나티)들로 위장한 적그리스도의 세력들이 짐승의 등장에 앞서 짐승의 표로 가는 길(시스템)을 예비하고 있는 것이다.
“저가 모든 자 곧 작은 자나 큰 자나 부자나 빈궁한 자나 자유한 자나 종들로 그 오른손에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누구든지 이 표를 가진 자 외에는 매매를 못하게 하니 이 표는 곧 짐승의 이름이나 그 이름의 수라. 지혜가 여기 있으니 총명 있는 자는 그 짐승의 수를 세어 보라 그 수는 사람의 수니 666이니라.”(요한계시록 13장 16-18절)
- 예레미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