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차원 소녀의 티스토리 블로그

프리메이슨 본문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 조직3

프리메이슨

천아1234 2021. 9. 23. 19:29

프리메이슨

프리메이슨(Freemason)이란 '자유석공조합'이라는 뜻으로 중세시대에 성당건축에 참여한 이집트 석공들의 조합이름이다. 이 석공들의 종교는 고대 이집트 종교인 이시스 바벨론 종교였다.

중세시대 성당건축에 참여한 석공 조합에 뿌리를 두고 있는 프리메이슨은 17세기 영국에서 인간과 사회의 개선을 추구하는 엘리트들의 사교클럽으로 재 탄생되었다. 이후 세계시민주의, 자유주의, 박애주의를 지향하는 단체로서 전 유럽과 미주로 확산됐다.

그후 영국 전역에 퍼져 있던 프리메이슨들은 하나의 대 지부를 조직했다. 1733년에는 126개 지부를 형성하게 된다. 프리메이슨은 박애정신을 그 근본으로 하는 이상적 사회조직의 현실화라는 목표 제시 아래 공개되지 않던 회의실을 개방했다. 이 회의실은 귀족, 사상가, 예술인들에게 개방되어 이곳의 출입 여부가 18세기 유럽 사회의 명예와 관련되어질 만큼 사교계의 중심점으로 부상했다. 결국 이상적인 사회조직의 현실화라는 그들의 정신은 유럽사회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종교 등 전 분야에 걸쳐 엄청난 영향을 주며 엄청난 부와 권력을 가지며 성장하게 되었다.

우측에 프리메이슨의 대표적 상징인 콤파스와 직각자에 'G'라는 상징적 글자는 기하학(Grometry), 하느님(God), 영지주의(Gnosis)를 의미한다. 그리고 콤파스와 직각자는 석공의 필수적인 도구이기 때문이다  

프리메이슨 사상

프리메이슨 사상은 고대 이집트 신앙과 페니키아 석공의 기하학을 기반으로 시작되었다. 이는 고대 바벨론으로부터 내려오는 점성술, 마법, 연금술과 수 신비학과 신비주의와 카발라이었다. 근대에 와서는 일루미나티가 가세하면서 인본주의, 계몽주의, 신세계질서, 니체의 무신론 사상이 혼합하게 되었다. 그리고 현대에 와서는 뉴에이지와 자유주의와 헤게모니와 포스트 모던니즘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세계정복음모인 시온의정서에 의하면 유대인이 이 세상을 타락시키고 배교로 이끌기 위해 다윗니즘, 니체이즘, 공산주의와 자유주의를 만들었다고 주장하고 있다.

프리메이슨이 꿈꾸는 이상 세계는 니체의 실존주의 사상으로 인간이 가진 모든 도덕과 가치를 파괴하고 그들이 가진 전체주의적인 관념을 주입시켜 모든 사람이 명령에 가치 판단없이 복종하는 사회이다.
이는 사탄이 신세계질서(세계단일정부)를 만들어 통치하고자 하는 의도에서 이러한 인본주의와 고대 이교도 사상을 만들었던 것이다.  

프리메이슨 목표

프리메이슨은 세계적인 다국적 기업과 언론사와 관계가 있으며, 미국의 CIA, CFR도 이들 관할 하에 있다. 전 세계에 프리메이슨 지부(lodge)가 있으며 현재 회원 수는 전 세계에 약 570만 명 정도며 이중 영국과 미국에만 5백만 명 정도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들은 이집트 신비주의 사상과 기하학, 수 신비학 등에 바탕을 두고 있으며 인본주의와 공산주의를 만들었다. 이들의 궁극적 목표는 전세계의 정치와 경제와 종교를 통합해 세계단일정부를 수립하는 것이다.

현대의 프리메이슨은 신세계질서(New World Order)라는 사상으로 세계단일정부를 실현하려고 하고 있다. 나라 사이에 국경이 없어 관세도 없고 비자도 없고 전쟁이나 분쟁도 없어 유토피아같은 세상이 되리라 기대하지만, 경제주권을 국제기구에 넘기고 군사주권과 정부권력을 세계정부에 이양하면 곧바로 가혹한 폭정이 실시돼 사유재산이 몰수되고 자유를잃으며 종교도 금지되고 몸에 전자칩(666 칩)을 삽입당해 사생활을 감시당하는 공산주의보다 심한 노예 같은 삶을 살게 될 것이다.

* 프리메이슨이 이루고자 하는 궁극적인 목표는 7가지인데, 그 내용은 다음과 같다.

1. 모든 개별국가의 파괴
2. 사유재산제도 폐지
3. 개개인의 상속권폐지
4. 애국주의 파괴
5. 세계의 모든 종교를 통합
6. 동성결혼 합법화와 가족제도의 폐지
7. 세계단일정부(전체주의) 수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