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차원 소녀의 티스토리 블로그

루스 몽고메리가 전하는 지상천국의 모습 본문

격감유록, 천부경, 송하비결, 정감록

루스 몽고메리가 전하는 지상천국의 모습

천아1234 2021. 10. 9. 13:27

루스 몽고메리(Ruth Montgomery, 1912∼ )는 미국의 유명한 영능력자이며 문인입니다. 

그녀는 어떤 특별한 계기로 여러 차례에 걸쳐 놀랄 만한 영적 현상들을 체험한 이후, 

자신이 영혼 세계의 지혜를 이 세상에 알리기 위해 선택된 중매자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고 합니다. 

몽고메리는 자신에게 자동기술을 지도하는 신비로운 영(靈)의 이름을 

‘릴리’와 ‘아더포드’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전세계에 닥쳐올 재난의 원인은 극이동

지구는 진화의 단계에 있다. 극이동은 지구 성숙의 연장선상에 일어나는 것이다.....

지구의 극이동은 자연섭리로서 지구 자체의 정화(cleaning)를 위한 필연적 과정이기 때문이다. …

지구의 극이동과 더불어 지상의 우리를 에워싸고 있는 야수성과 탐욕이 말끔히 청소될 것이며, 인간 본성의 고결함이 드러나 새로운 차원의 문명이 번영하게 된다.

 

<미래의 문턱.우리들 사이의 이방인>

21세기가 시작되기 직전의 마지막 20년 간만큼 영적성장에 유용한 기회는 없다. 인류가 이 20년 동안 과거의 업보를 씻어내고 새로운 영적 세계를 위해 준비하지 않으면, 오랫동안 기회는 오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앞으로는 인구가 격감해서 천상의 영혼이 육체를 가지고 인간으로 다시 태어나는 기회가 희박해지기 때문이다. 지금 미래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사람들은 영적으로 급속히 발전할 것이다.(『우리들 사이의 이방인』, 214쪽)

 

지축이동과 대혼란후 새 시대의 초기에 현자가 출현한다.

새 시대가 되면. 이 지구는 단일 정부, 단일언어,그리고 단일 화폐등으로 통일된다.

우리나라는 통일 후아시아권을 주도하게 된다

모든 전쟁무기는 사라질 것이다.

돌아온 레무리안인들 때문에 정신감응을 통해서 사람의 마음을 읽는 능력은 급속히 전파되어 옛날의 통신시스템은 구식이 될 것이다

 

새시대는 영적교류시대가 된다. 다른사람들이 자신의 사상을 읽고 이해할 수 있게 되므로 거짓말하거나 속이는 것이 불가능해진다.

마음의 문이 열려, 새 시대로 넘어간 사람들은 지축변동 이전의 시대에 자신들이 저지른 행동을 다시 한번 반성할 것이다.

극이동 후 시기의 사람들은 오늘날의 인간과는 다른 신체구조를 가질 것이며, 투쟁과 증오라는 것을 모르고, 평화를 추구하며 영적인 성숙을 위해 매진할 것이며, 절대자에게 순종하며 살 것이다.

새 시대 사람들은 육체의 죽음 후 생명의 존재의미를 깨닫게 된다.

물질체(육체)로 되어 있는 에테르체(영혼)로 되어 있든, 그것은 단지

진동수의 차이에 의한 것일뿐이라는 것을 알게 되며, 이 두 영역(물질체와 에테르체) 사이의 의사소통에는아무런 장벽이 없을 것이다.

 

자기 에너지와 태양 에너지가 화석연료(석유,석탄, 천연가스)를 대체할 것이다.

지구 구석구석을 우주선으로 여행할 수 있는 새 교통, 통신수단이 확립될 것이다.

살아남은 사람들은 극이동 전의 과거를 회상하는 것이 마치 호랑이 담배 피던 시절의 전설 이야기를 하는 것과 같을 것이다.

 

극 이동의 환난과 괴질을 극복해야 한다.

"인류는 극이동의 환난과 더불어 이 가공스런 괴질을 극복해야만, 비로소 새 하늘 새 땅에서 새 문명을 건설하는 새 사람으로 새로 태어날 수 있습니다."

 

극 이동 후의 새 세계

"극이동후 펼쳐지는 신시대는 인간 정신이 맑고 고결했던 초기 아틀란티스 시대 이래 최상의 기쁨과 행복의 시대가 될 것입니다.

극이동의 시련기를 겪고 살아 남은 사람들은 오늘날의 인간과는 다른 신체구조를 가질 것이며 투쟁과 증오에서 해방되며, 서로서로가 잘 되기를 도와 주면서 절대자에게 순종하며 살아갈 것입니다."

"새 시대의 사람들은 죽음 후의 생명의 존재 의미를 깨닫고, 물질로 되어 있든 에테르체로 되어 있든 그것은 단지 진동 수준(vibratory level)의 차이 뿐이란 것을 깨닫게 되며, 두 영역(인간계와 영혼계) 사이의 의사소통 장벽도 사라질 것입니다.

<미래의 문턱: 206~207쪽>

 

정치와 종교가 합일되는 미래의 새 세계

"각 지역에서는 자신의 대표자들을 뽑아 인류를 감독하는 하나의 세계적인 기구를 발족할 것입니다. 그래서 이 세상에는 하나의 정부와 하나의 세계가 들어설 것 입니다. 그 때에는 지구 전체의 구석구석을 우주선으로 여행할 수 있는 새로운 종류의 교통, 통신이 확립될 것입니다."

"그리고 자가에너지와 태양에너지가 화석연료(석유, 천연가스, 석탄)을 대체할 것입니다..... 미래의 세계는 통치 방법과 신(神)을 숭배하는 방법이 모두 일치하므로, 즉 정교(政敎)가 합일되어 평온과 평화를 이루게 됩니다."

<우리들 사이의 이방인, 247~249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