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차원 소녀의 티스토리 블로그
뉴에이지와 프리메이슨 본문
뉴에이지와 프리메이슨
어떤 사람들에게는 사탄이 실제로 존재한다고 말하면 그들에게 정신장애자로 여겨질 수도 있다. 하지만 우주와 시리우스에 있는 프리메이슨 로지에서 온 방문자들에 대해 기술한 뉴에이저들은 사이코들이 아니라 세계적인 엘리트들이다. H.G. Wells, Buckminister Fuller, Norman Cousins, Dr. Carlos Romulo, Theodore M. Hesburgh, Robert Heilbroner, 존 덴버, 앨빈 토플러, 마하트마 간디, 우 탄트, 로버트 뮬러(유엔 사무차장 3회 연임) 그리고 셜리 맥클레인 등은 거리의 사람들이 아니다. 그들의 색다른 신앙은 그들을 세계 동방종교를 믿는 수억명의 사람들과 조화 선상에 놓는다.
이런 뉴에이자들은 인류가 곧 진화 상의 새로운 단계를 경험할 것이라고 믿는다. 새로운 고등 생명체로서 그는 신성을 향해 가는 다음 단계를 표현해주는 새로운 종교 시스템을 필요로 할 것이다. 이것을 달성하기 위해서 동양종교와 서양종교가 수렴하고 있으며 두 시스템이 통합인 새로운 세계종교가 지평 위에 막 떠 있다고 그들은 믿는다. 이 새 종교는 위대한 동양종교의 신비주의에 바탕을 둘 것이다.
하지만 뉴에이저들만이 이 개념을 증진하는 사람들은 아니다. 고위층 프리메이슨들도 그러하다. 전 최고협의회 최고위 그랜드커맨더 (Sovereign Grand Commander), 33도, 세계 프리메이슨 모협의회이 헨리 클라우센 역시 이런 생각을 주장한 사람이다. 그가 이 땅의 최고 메이슨이었을 시절 쓴 신비의 등장(Emergence of the Mystical)에서 그는 뉴에이지의 도래와 이의 동양종교의 신비와의 관계에 대해 말한다:
오늘 우리는 새로운 시대의 문턱에 서있다. 모든 사인들이 이 사실을 가리키고 있다. 우리는 고대 신비주의자들의 통찰과 지혜를 이용해서 뉴에이지 속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하기를 바라고 있다. 현대물리와 동양종교의 신비주의 사이의 새로운 상호관계가 있었기 때문에 이런 새로운 세계관이 이머징하고 있다.
신비주의라는 용어는 헤르메스 철학자들과 연금술사들의 신비주의전통에 포함되어 있는... 마법, 오컬트, 비술의 수행을 말한다. 신비주의자는 신비술, 즉 마법, 오컬트, 요술을 수행하는 사람들이다.
뉴에이지와 프리메이슨의 글들에서 이것들을 지속적으로 보게될 것이다. 프리메이슨의 고위 입문자들(프린스들과 어뎁트들)이 뉴에이지 사상을 증진하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뉴에이지의 권위자들은 수세기동안 오컬트 미스테리 종교를 보존해온 프리메이슨의 역할에 대해 종종 언급하며 프리메이슨의 리더들도 역시 그러하다.
이집트 고대종교의 여신 이시스
이 옛날의 고대종교의 부흥은 물론 뉴에이지를 위한 종교로 홍보되고 있다. 하지만 이것은 오래된 익숙한 경고 또는 짙은 유황냄새를 풍긴다. 이 새로운 종교는 사실은 사탄이 사람의 타락을 가져왔던 에덴동산 만큼이나 오래된 것이다. 이것은 바벨론에서 꽃이 피었고, 태양신 오시리스와 달의 여신 이시스의 이집트에서 개화했으며, 오늘날에도 힌두교와, 기타 동양종교와, 유니티, 크리스천 사이언스, 유니테어리즘, 신사상(New Thought), 심령술과 몰몬교와 같은 서양종교에서도 살아 있다. 또한 프리메이슨의 로지, 교리와 의식 속에 서도 살아 있다.
프리메이슨은 성경에 나오는 최초의 창조의 날보다 훨씬 전부터 있었던, 신적으로 분여된 종교를 바탕으로 파생된 것이다. 너무 오래되어서 날짜를 붙이지도 못하는 태고적에 번성했던 세계 최초의 종교로부터 우리에게 남겨진 것의 전부이다. 이것은 최초의 세계통합종교이었다... 이것은 이집트와 남미의 피라미드의 심볼들이 증거하고 있는 것이다. 고대 미스테리 종교는 고대 진리의 일시적 후견인이었으며 오늘날 프리메이슨의 직무와 긴밀하게 결합되어 있다... 미스테리 종교와 프리메이슨과의 관계는 종종 인식되었으며, 활력있는 연속성의 황금줄기는 그들로부터 현대 프리메이슨에까지 자취를 남기고 있다. 미스테리 종교는... 고대종교 속으로부터 시작되어 오늘날 프리메이슨 속에서 끝난 고대 줄기의 모든 부분이다.
사인, 심볼, 명문들은 수메르 문명, 칼데아 바벨론, 앗시리아, 로마 심지어 멕시코와 유카타 시절로 부터 유래한다... 우리 모관할 프리메이슨 스코티시 라이트의 일부 의식은 태고적으로부터 존재해 왔다. 왜냐하면, 우리는 에소테릭(비전) 의식 속에서 가르쳐진 고대 미스테리의 어뎁트들과도 같이 똑같은 위대한 진리와 똑같은 고귀한 철학을 가르치기 때문이다.
뉴에이지운동과 프리메이슨은 루시퍼가 이 땅에서 그의 왕국을 구체화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주요 수단이며 그 왕국은 바벨론과 기타 고대 열방들의 미스테리 종교의 부활이 될 것이다.
미스테리 바벨론의 오컬트 교리들은, 대홍수 이후에 바벨론의 첫번째 왕 니므롯과 그의 여왕 세미라미스가 미스테리 종교를 세워 페르시아, 이집트, 그리스와 기타 국가들로 퍼뜨려서 입문한 마법사들과 사제들의 비밀형제회를 조직한 시절로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그들은 해와 달을 발생의 보편적 원리로서 숭배했다. 해는 남성, 또는 능동적 원리였고, 달은 여성, 또는 수동적 원리였다. 이것들은 남녀의 성기 그리고 성적 결합으로서 상징되었다. 이 이교도들의 남근 숭배는, 고대 모든 인류가 수행한 모든 보편 종교에서 핵심적인 것이었다.
그들의 성전숭배를 위한 입문의식의 일부로서 이런 모든 나라들은 공통된 어쩌면 제목과 내용은 달라도 비슷한 플롯의 드라마를 올렸다.
프리메이슨의 종교다
많은 프리메이슨들이 메이슨은 종교가 아니라고 주장하지만 교훈과 교리에서 프리메이슨이 오컬트 종교이자 태초로부터 인류의 보편종교라고 확실히 밝힌다. 모든 메이슨 로지는 종교의 템플이며 이것의 가르침은 종교의 훈령이다.
프리메이슨이 종교이지만 기독교는 아니다. 프리메이슨은 종교기관이며, 따라서 삶의 자선적 주관자에 대한 감사를 표하는 기도를 사용할 것을 규율로 삼는다. 프리메이슨은 기독교가 아니며, 기독교의 대리도 아니다. 특정 교파의 교리에 간섭하지 않지만, 기본적인 종교 진리를 가르친다.
두 종류의 종교
세계에는 단 두가지 종류의 기본 종교가 있어왔다는 사실을 이해하도록 하자. 첫째는 이교로서, 미스테리 종교, 동양종교, 프리메이슨, 뉴에이지운동 등이고, 두번째는 기독교와 이슬람의 모체가 된 유대교이다.
프리메이슨이 말하는 이교란 전 인류의 종교적 예배에 대한 일반적 통칭, 기독교, 유대교, 또는 이슬람교를 수용하는 일부분은 제외한 것이다. 메이슨 학자가 이교에 관심을 가지는 이유는, 메이슨 시스템과 많은 흥미로운 유사점을 제공하는 전통을 가진 고대 신화들로부터 이교가 주로 발전되었다는 사실에 있다.
기독교, 유대교와 이슬람을 제외한 모든 종교가 루시퍼의 이교적 오컬트 미스테리 종교로부터 공통적으로 기원했다는 사실을 이해하는 것은 프리메이슨을 제대로 분류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 분류는 확실하게도 유대 기독교 캠프에 속하지 않는다!
이런 이교 종교들과 뉴에이지 운동은 모두 루시퍼에 근원을 함께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뉴에이지 세계종교의 수립이라는 목적도 함께 한다. 프리메이슨의 가장 뛰어난 권위자들에의하면, 프리메이슨은 이런 모든 이교 종교의 어머니였다.
많은 프리메이슨의 비밀은 스스로 나타난다...특히 고대의 승인된 스코티시 라이트의 최상의 도(33도)까지 진전한 사람들에게는. 그 의식은 베일의 끝을 벗겨준다. 심지어 초심자의 단계에서조차. 왜냐하면, 의식은 프리메이슨이 예배임을 선언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신이 모든 사람들의 마음에 심어 놓은 보편적, 우주적, 영속적, 불변의 종교이다. 이에 기초하지 않은 어떤 교리도 오래가지 못했다. 이 종교의 성직자들은 모두 이것을 이해하고 이에 헌신한 프리메이슨들이었다.
프리메이슨의 신은 여호와가 아니다
모든 고대국가에서는 깨달은, 지적인, 배운 사람들을 위한 신의 개념과 믿음이 있는 반면, 보통 사람들을 위한 것은 따로 있었다. 이 법칙에 대해 유대인도 예외는 아니었다. 대중에게 여호와는 주위 국가들의 신들과 같았다. 그는 놀랍고 끔찍하도록 잔인하고 야만적인 행동들을 명령했다. 그는 바로 왕의 마음을 단단하게 했다. 이런 것이 신에 대한 대중적인 견해였으며, 제사장들도 이에 관해서 나을 바가 없었거나, 이런 개념을 바로잡으려는 노력을 거의 하지 않았다. 또는 더 높은 개념의 전능자를 향유할 수 있을만큼 대중지성은 확장되지 않았었다.
기독교의 하나님이 아닌 그 자신 고유의 특성을 가진 신을 가지는 보편 종교로서의 메이슨은 여호와가 아니라고 강조된 이름과 "참" 속성의 신을 전달하는 메이슨의 본성을 이보다 더 명확하게 표현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가장 위대한 권위자에 의하면, 프리메이슨의 신은 여호와가 아니다.
마귀는 무신앙과 우상숭배를 인격화한 것이다. 이것은 인물이 아니라, 선을 위해 창조되었지만 악하게도 작용하는 포스이다. 이것은 자유 또는 자유의지의 도구이다. 그것은 목양신의 신화적인 뿔난 형태를 가지고, 물질적 생성을 관장하는, 포스를 나타낸다. 그리하여 사바스의 숫염소, 고대 뱀의 형제, 그리고 빛나름이(lght-bearer 루시퍼)가 나왔다.
카발리스트들은 사탄의 본명은 여호와를 위아래로 뒤집어 놓은 것이라고 한다. 왜냐 하면, 사탄은 검은 신이 아니라 흰 신의 반대 (부정)이기 때문이다. 엘리파 레비는 말한다. '입문자들에게 마귀는 사람이 아니라 창조적 포스이다, 악을 위한 것뿐 아니라 선을 위한 포스.' 그들은 이 포스를 대표하는데, 이 포스는, 목양신의 신비한 형태 -마녀들의 사바스에서의 크리스천 '염소' 같은, 신비롭고 상징적인 인물의 뿔과 발굽- 하에서 물리적 생성을 지배한다.
뿔난 목양신, 멘디스의 염소, 마녀들의 사바스의 숫염소 사탄의 존재를 지칭하는 같은 이름들은 마법의 오각별인 펜타그램으로 표현된다. 이 별은 뒤집혀 사용되어, 아래의 점은 염소의 얼굴과 턱수염을, 위의 두 점은 뿔들을 나타낸다.
분명히 프리메이슨단의 종교의 참 신은 여호와가 아니고 루시퍼이다. 프리메이슨은 우주의 신의 자리를 차지하려는 그의 오랜 시도의 주된 수단 중의 하나이다. 루시퍼는 실제로 프리메이슨의 설립을 수행했다.
물질계의 정부, 종교, 문화의 모든 조직은 내적 포스와 동인들이 작동한 것으로 그것들이 물질적으로 나타나기 전에 이런 영향력과 에너지의 집중이 에테르계(영계)에서 일어난다. 프리메이슨 조직은 세상의 주(Lord of the World 루시퍼)가 집행한 요점적인 케이스이며, 위대하고 중요한 운동들을 세우는 데 있어서 점점 그렇게 되어 간다.
프리메이슨은 실제로는 두 개의 조직이다. 메이슨의 상징과 교리에 관해 일부러 오도된 속은 자들의 외부 비밀형제단과, 그리고 고대 세계의 미스테리 종교들의 마법과 요술에 능통한 오컬트 내부 비밀형제단. 중심 교의들이 뉴에이지 종교로 부활한 종교들이다.
프리메이슨의 단체작업은 마법
힌두교도들은 이를 이렇게 표현한다. 신이 생각했다. 신이 구상화했다. 신이 말했다. 세계가 만들어졌다. 로지 구성의 배경에는 이런 기본 진리가 놓여 있으며 의식과 의례를 통한 로지의 작업은 창조적 작업의 훈련학교로 의도되었다.
이 창조적 작업은 프리메이슨들의 로지가 통일되어 하나의 기능하는 일관된 몸으로서 함께 작업할 수 있도록 될 때 성취된다. 같은 일 을 동시에 작업하고 말하고 생각하는 이런 의식에 참여함으로서 메이슨들은 배운다.
모든 움직임과 행동들이 집결된 메이슨들의 집중된 주의력과 사고력을 그 배경으로 가질 수 있도록 사고의 공식화된 균일성이 필요하다. 일치된 사고의 능력은 효능에 있어서 최면적인 것일 것이다. 참되고 가장 고상한 의미에서 메이슨은 마술 작업이다.
그들은 영적 광선의 초점을 창출할 것이며, 지식을 배포하는 대리자로서 활약하는, 의식있는 미스테리의 관리인의 몸으로 스스로를 구성할 것이다. 이 실행가능한 작업의 유용성은, 텔레파시 감응에 대한 인류의 증가하는 감수성에 따를 것이다. 그들은 의식적으로 높은 곳의 로지와 협력할 것이다. 그들은 어둠을 빛으로 비추는 전용 렌즈로서 작용할 것이다.입문의 미스테리는 상징으로만 끝나지 않고, 지구 상에 행해지는 명확한 활동의 형태를 구성할 것이다.
의식의 마술 작업의 뒤에는 정립된 리듬의 영향이 있어야만 한다. 신비 환상을 이 땅에 물질화하는 것은 이 리듬과 의식의 법칙을 슬기롭게 작업함으로써 이루어져야만 한다.
많은 뉴에이지 책들도 역시 이 단체작업을 이해하기 위한 열쇠를 부여하는데, 이것은 샴발라에 있는 지혜의 마스터들을 가장하는 천상의 악령들에 의해 지시된 것이다.
이 그룹은 빛나는 중심 샴발라에 반응할 수 있으며 종종 반응한다. 여기 단체작업의 중요성에 대한 단서가 있다. 이것의 주요 기능 중의 하나는, 비전적으로 말하자면, 에너지를 흡수하고, 나누고, 순환시키고, 그리고 분배하는 것이다.
또한 제자들로 이루어진 모든 그룹에서의 텔레파시 감응의 필요성을 논하며. 정신계에서의 텔레파시 성질의 상호관계를 계발해야 한다고 말한다.
그러면 명확한 사고형태가 확실하게 세워질 수 있으며 서로의 사고형태를 조합하도록 정신차원에서 단체 형제들과 함께 작업하는 것은 명확하게 유도될 수 있다. 따라서 당신은, 내가 결정하는 대로 유도될 수 있는 살아있는 구체적 사고 형태를 연합하여 만들어낼 수 있다. 순수한 의도를 가진 한 형제의 영적 사고는 마술작업을 이루며, 그것은 개인적 성향을 따르는 많은 형제들의 영적사고보다 훨씬 큰 능력을 가진다.
프리메이슨은 뉴에이지 세계종교의 핵심이다
그랜드 마스터 메이슨들은 미스테리를 회복시키기 위한 준비 작업에 빠져있다. 이 회복은 삼단계에 걸칠 것이며, 인류 전개의 모든 단계를 그 상징 속에 포함할 것이다. 인류의 스토리가 묘사될 것이다. 이 세 단계는 넓은 그리고 일반적인 의미에서 프리메이슨의 블루 로지의 세 등급에 해당한다. 프리메이슨의 피할 수 없는 퇴보 때문에 이 비유가 아주 정확하지는 않지만, 미스테리가 회복되면 프리메이슨은 진가를 발휘할 것이다. 마스터 메이슨 등급의 의식은 객관적으로 상연될 것이며 일반 대중은 이를 이 시대의 새로운 종교 제도의 주요 의식으로 인식할 것이다. 이것은 부활의 포스들이 활성화된 단계이며, 이 때는 주(Lord)가 그의 백성들과 함께 하고 그리스도가 이 땅에 재림한 때이다.
우리는 고대의 미스테리 종교들을 자세히 들여다 보았다. 프리메이슨이 미스테리의 저장소이며 뉴에이지 종교가 이런 미스테리를 바탕으로 구축되었다는 데에 동의하는 프리메이슨과 뉴에이지 최고 권위자들의 글을 보았다.
블루로지 등급이 이 새 종교의 핵심을 이룰 것이며 제삼등급의 미스테리 연극이 이 종교의 주요 의식으로 공연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따라서 우리는 프리메이슨이 적그리스도의 뉴에이지 세계종교의 핵심에 불과한 것이 아니라 프리메이슨은 뉴에이지종교 임을 알 수가 있는 것이다.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 조직3'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리메이슨 인물 (0) | 2021.09.26 |
---|---|
'프리메이슨'에 대한 간략한 이야기 (0) | 2021.09.24 |
예수회 (0) | 2021.09.23 |
일루미나티 (0) | 2021.09.23 |
프리메이슨 조직 (0) | 2021.09.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