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차원 소녀의 티스토리 블로그

내 생각에는 윤석열 정부가 내가 했던 미래계획을 윤석열 정부가 망치는것은 아닌가 싶은것이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내 생각에는 윤석열 정부가 내가 했던 미래계획을 윤석열 정부가 망치는것은 아닌가 싶은것이다.

천아1234 2024. 5. 9. 09:07

서점가에서 미래전망서 책 쇼핑을 했다. 미래를 탐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한국에서 한국에서 혼자 미래를 개척해보겠다고 뛰어든것이다. 내 생각에는 윤석열 정부가 내가 했던 미래계획을 윤석열 정부가 망치는것은 아닌가 싶은것이다. 자라서 서점에 방문할 생각이 있다. 자기 자신이 읽는 책중에서 리디북스가 있었는지도 모르지. 전자책 단말기를 살까 말까 생각했던 것이다. 태블릿PC를 새로 장만하고 싶다는 생각도 해봤다. 다 계획이 있었다.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연신내문고, 알라딘중고서점 가서 미래보고서를 사서 모았다. 책꽃이에 미래전망서가 있다. 2015년부터 한국에서 혼자서 한국에서 그렇게 하겠다고 했다. 미래보고서를 읽고 미래생태계를 아니 미래 시나리오를 만들겠다고 몇년전 서울특별시에 살면서 든 생각 이였기 때문이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