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움직이는 비밀 조직3

프리메이슨 종교통합운동으로.. 종교다원주의 WCC

천아1234 2021. 9. 26. 18:45

 프리메이슨 종교통합운동으로.. 종교다원주의 WCC

프리메이슨 운동을 하는 WCC
가증스러운 대배교, WCC와 에큐메니칼 운동

WCC(World Council of Churches), 즉 세계교회협의회는 에큐메니칼 운동의 총회이다. '에큐메니칼'은 헬라어 '오이쿠메네'에서 유래된 말로, 우주 혹은 한 집을 가리킨다. 따라서 이 운동은 "하나의 우주적인 교회"를 그 목표로 하는 것을 알 수 있다. WCC가 주장하는 에큐메니칼 운동은 기독교 내의 수많은 교파들을 연합하여, 전세계적인 '단일 교회'를 만드는 것이다.

그들은 교리와 신앙이 각기 다른 교회들을 하나로 묶기 위해 모든 교회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연합 사업"을 제시한다. 그래서 그들이 내세우는 모토가 교리가 달라도 함께 봉사한다(Doctrine Divides, Service Unites)는 것이다. 이 모토는 종교다원주의적인 예수그리스도외에도 구원이 있다는 사상이다. 모든 종교가 하나님을 믿으니 모든 종교에 구원이 있으며 착하게 살면 구원받는다는 사상이다.
기독교를 중심으로 내세우는 프리메이슨은 카톨릭과 유사한 종교다원주의자들이다. 프리메이슨은 모든 종교를 하나로 통합하려한다. 그들의 근본사상이 “창조주이신 하나님을 믿는 사람과 형제애로 결속하자”라는 것을 기본으로하여 타종교와의 통합을 계속 시도하고있다. 또한 어떤 종교이던지 프리메이슨의 가입에 장애없이 받아들이고 있다. 특히 카톨릭과 기독교와의 통합에 힘쓰고 있다.

WCC의 기원은 모스크바에서가 아니라 런던에서 시작되었다.그의 증거로 첫째, WCC 주요 역대 총장들이 프리메이슨이다. 존 모트는 WCC 초대 총장으로 프리메이슨인 데이비드 록펠러의 후원으로 성장한 인물이다. 지오프리 피셔는 영국 성공회 소속으로 역시 프리메이슨이다. 브롬리 옥스남은 미국 감리교 소속으로 역시 프리메이슨이다. 프리메이슨의 공식적인 간행물인 "프리메이슨 투데이" 에서 지오프리 피셔에 대하여 이렇게 이야기하고 있다.
1945년에 피셔는 켄터베리 대주교로 임명되었다. 그리고 1953년 영국 여왕 퀸 엘리자베드 2세에 의하여 계관되었다. 그는 개혁이후 로마의 교황을 공식 방문한 영국 성공회의 수장이다. 그리고 그는 열정적인 프리메이슨이며 그랜드 로지의 단원으로서 크래프트의 가르침을 형성하려고 노력하였으며, 그가 1946년부터 1954년까지 세계 교회 협의회( WCC )의 총장으로서 그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였다.

WCC의 모체가 되는 세계 복음주의 연합 ( WEF, WORLD EVANGELICAL FELLOWSHIP )은 프리메이슨 본부인 영국 연합 그랜드 로지에서 태동되었다. 1768년 최고 그랜드 로지는 런던에 그 본부 홀을 짓기로 중요한 결정을 하였다. 장소는 그레이트 퀸 가로 잡았고, 건축 공사 입찰을 실시하였고 1776년 5월 23일에 기초석이 놓여 졌으며 그 건물(홀)은 프리메이슨을 위하여 봉헌되었다. 1846년 복음주의 연합/ 세계 복음주의 공동체가 태동되기 위한 세계적인 모임을 가졌던 곳이 바로 지금 보는 바 영국 프리메이슨 연합 그랜드 랏지이다. 이처럼 WCC는 프리메이슨들이 세계짐승정부(신세계질서)를 세우기 위한 세계종교통합이 필요하기 때문에 만들어진 기관이다.

WCC의 국내지부격인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NCCK)는 국내 8개의 회원교단(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기독교대한감리회, 한국기독교장로회, 대한성공회, 구세군 대한본영,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기독교한국루터회, 한국정교회) 과 유관기관이 많이 있다. NCCK에서 한국 개신교와 천주교 그리고 불교계의 종교통합과 교회일치운동을 추진하고 있다.

알파코스, 신사도개혁운동, 빈야드운동은 프리메이슨 운동

알파코스는 영국 성공회의 은사주의 대교회 홀리 트리니티 브롬푸톤의 교회 사제인 닉키 검블에 의하여 창안되었다. 성공회는 캔터베리 대주교를 중심으로 전세계 성공회가 하나의 연합체로 구성되어 있으며 캔터베리 대주교들은 대부분 프리메이슨 33도이다. 프리메이슨들은 종교를 통합하여 신세계질서(NEW WORLD ORDER)를 형성하려는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프리메이슨 운동은 모든 종교를 통합하려는 사탄적 운동이다. 통일교, 몰몬교, 여호와의 증인, 달라이 라마등 유명한 교주들이 프리메이슨 33도들이다. 알파코스의 창안자 닉키는 드루이드 프리메이슨 로지의 정회원이다. 그리고 알파코스의 적극적인 후원자 존 윔버도 프리메이슨 33도이다. 알파코스의 닉키 검블과 빈야드 운동을 전개하는 존 윔버는 서로 합력하여 사역을 하고 있다. 빈야드 교회들은 모두 알파코스를 시행하고 있다.

성공회는 은사주의를 강조한다. 은사주의란 은사를 집중적이고 편향적으로 추구하는 경향을 말한다. 은사주의는 성령세례, 입신, 직통계시, 거짓방언 강조, 쓰러트림, 각종 기적과 표적을 집회시 보이려하고, 각종 현상(진동, 몸부림, 깔깔거림, 날뜀....)을 성령 체험이라 하며 추구한다. 알파코스도 금이빨 변화와 쓰러트림 행사를 하고 있다. 현재 알파코스가 기독교에서 실시될 때는 이러한 빈야드적 현상의 기초단계(쓰러트림, 금이빨 변화, 진동, 거짓방언 따라하기, 성령 터널 등)에 머무르고 있으나 이것을 교계가 묵인하고 그 세력이 확산되면 빈야드 운동의 강도가 센 현상들이 나타날 것은 틀림없는 사실이다. 알파코스는 프리메이슨 조직인 로마카톨릭의 적극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알파코스는 유명한 미국의 프리메이슨 정치인들과 뜨고 있는 프리메이슨 목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고위급 프리메이슨 목사들이 알파코스를 열렬히 지지한다. 이 때문에 알파코스 자체가 프리메이슨 운동이라고 지탄 받고 있는 것이다.
프리메이슨 33도인 적극적인 사고 방식의 저자 노만 빈센트 필, 그 제자인 로버트 슐러, 프리메이슨 33도인 팻 로버트슨, 프리메이슨 33도인 오랄 로버츠, 프리메이슨인 국제 대학생선교회 총재 빌 브라이트(사망), 프리메이슨인 국제 예수전도단 (YWAM : Youth With A Mission, 예수전도단) 총재이며 열방대학( University of the Nations) 총장인 로렌 커닝햄 (Loren Cunningham), 오순절 은사운동 지도자 프리메이슨 33도 베니 힌, 빈야드(토론토 브래싱) 운동의 지도자 존 윔버. 피터 와그너.. 이들 모두가 고위급 프리메이슨 33도이다.

알파코스는 G12운동과 병합하여 실시한다. G12도 프리메이슨 운동으로 이단 연구가들에게 의하여 단정되고 있다. G12는 전통교회에서 셀교회로 셀교회에서 G12 교회로 변화되기를 추구한다. 전통교회에서 셀교회로 변화되기 위하여는 1,900년 아주사 성령운동을 시작으로 60년대 치유운동, 70-80년대 예언운동, 90년대 신사도 개혁 운동 등 새로운 성령운동의 흐름을 타야 한다고 가르친다.

G12 운동은 세계적으로 대형 집회를 즐겨 열며 세를 과시한다. 남미의 G12의 교회들에서는 프리메이슨들이 하고 있는 신세계질서 운동을 그들의 집회중에 성도들에게 설파하고 있다. G12 운동은 그 이론중에 능력 전도( POWER EVANGELISM)를 중요한 이론으로 채용하는데 존 윔버도 이 능력전도를 주창하고 있다.  

프라미스 키퍼스 운동은 프리메이슨 운동이다.

1.프라미스 키퍼스(Promise Keepers=PK)운동이란?

PK란 약자는 프라미스 키퍼스(Promise Keepers=PK, "약속 이행자들") 운동을 뜻한다. 이 용어는 프리메이슨과 로마 카톨릭이 결합되어 만들어진 단어로 이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자들은, 빌리 그레함(프리메이슨 33도), 빌 브라이트(프리메이슨 33도) 펫 로버트슨(프리메이슨 33도), 로버트 슐러(프리메이슨 33도), 베니 힌(프리메이슨 33도), 존 윔버(빈야드 프리메이슨), 로마카톨릭 교황(프리메이슨 33도)등이다. 사탄을 숭배하는 프리메이슨들은 프라미스 키퍼스(Promise Keepers=PK) 운동을 “미국 보수주의 남성운동” 이라고 말한다.

2. PK(Promise Keepers=PK) 운동의 기원.

'PK 운동’은 사탄을 숭배하는 프리메이슨인 존 윔버가 맡고 있는 빈야드 교회에 신자인 미국의 콜로라도 대학교의 미식축구 코치였던 빌 맥카트니(Bill McCartney)에 의해서 1991년 시작되었다. 빌 맥카트니 역시 사탄을 숭배하는 프리메이슨으로 아릴랜드계 로마 카톨릭 신자의 가정에서 태어난 로마 카톨릭 교도이다. 그는 철저하게 사탄을 숭배하는 로마 카톨릭주의를 옹호할 뿐 아니라 기독교의 신자였던 자신의 부인을 로마 카톨릭으로 개종하게 만들었다. 현재 PK 운동의 회장(총책임자)은 랜디 필립스(Randy Phillips)가 맡고 있는데, 그 역시 로마 카톨릭 신자이며, 존 윔버가 운영하는 불더 밸리 빈야드 교회의 신자이다. 존 윔버는 철저한 로마 카톨릭 신봉자로 극단적인 은사 운동으로 전 세계교회를 미혹하고 다니는 자이다.

프라미스 키퍼스(Promise Keepers)는 1990년 빌 매카트니(Bill McCartney)등 2사람이 뜻을 같이하여 시작한 크리스챤 남성들의 성결회복운동이다. 1997년 워싱턴 광장에서만 140만명, 미국 전역에서 900만명이 모인 프라미스 키퍼스 돌풍의 핵심 원리는 '남자 한 사람 한 사람의 개인적인 하나님과의 관계'를 철저히 지킴으로 '성적 순결', '가정에서의 책임', '목회자 존경과 교회사역'을 이루자는 것이다. 미국에서 이 활동이 활발한던 1997년 국제적으로 활동하는 김장환, 김의환 목사에 의해 국내에 소개되었고 1999년 한국 프라미스 키퍼스 이사회(이사장 김의환)가 조직됐다. 프로미스 키퍼스운동의 영향을 받아 온누리교회는 아버지학교를 개설하고 그동안 전국에 12,000여명의 수료자를 배출했으며 연인원 수만명의 남자 집회가 개최하여 이러한 아버지 프로그램으로 운동열기를 더욱 가속화시키고 있다.

프라미스 키퍼스 운동에 대한 발생국(미국)에서의 비평들......

1) 프라미스 키퍼스의 목적은 영적인 통합을 이루려는 것이다.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프라미스 키퍼스같은 패러 처치 운동의 전략은 영적으로 사람들을 통합시키려한다는 것이다.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그리고 그들과 유사한 집단들은 의식같은 것을 통하여 " 형제"들을 연합시키고 그들이 믿는 " 대존재"에 가까이 가도록 하는 것을 필수적으로 한다. 이것은 종교, 종족, 가족간의 치유에로 인도한다. 어떤 사람은 세계 평화와 하나의 정부 그리고 하나의 종교가 최종적인 결실이 될 것이라고 믿고 있다. 프라미스 키퍼스와 같은 종교적 리더쉽이 외치는 소리는 가정이며, 평화이며, 도덕이며, 권리이다. 그다음 애국심일 것이다.

2) 프라미스키퍼스 운동은 에큐메니칼 운동이다.

프라미스 키퍼스 운동은 남자들이 프라미스 키퍼스의 7가지 약속을 지키도록 권면하는데 그 중에 6번째 약속은 " 교리( 교파 )적인 장애물을 초월하여 성서의 능력을 보여주는 것"이다. 이것은 에큐메니즘이며 프라미스 키퍼스는 역사상 가장 에큐메니칼하게 성공한 운동이 되고 있다.

3) 프라미스키퍼스 운동은 복음주의자들을 하나의 세계적 교회로 안내하는 다리 역할을 한다.

비극적으로 많은 선의의 신실한 개인들이 SUPER CHURCH에 대한 사탄의 사악한 계획적 미혹에 먹이가 되고 있다. 이것으로 많은 크리스쳔과 기독교적 단체들이 다가오는 하나의 세계적 교회를 위하여 본의아니게 공범자가 되어가고 있는 것이다.

4) 프라미스키퍼스 운동의 요체는 에큐메니칼 정신과 은사주의이다.

PK 운동의 요체의 하나는 교파의 벽을 허무는 것이다. .... PK 운동의 가장 대범한 잘못은 로마 카톨릭과 함께하려는 지향성이다. 카톨릭 교인들이 콘퍼런스에 초대될 뿐 아니라 리더쉽에 들어가는 것을 허용한다..............

프라미스 키퍼스 조직은 은사주의적 성향을 가진 리더와 연사들로 구성되어 있다. 말로 은사주의를 강조할 뿐 아니라 사역의 실제에 있어서도 드러난다.... PK 운동의 창립자 빌 맥카트니와 현재의 PK 총재인 랜디 필립스는 모두 빈야드 운동과 관련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