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안을 내세운 선교 프로그램(?) ‘오픈 아이즈’[출처] 전시안을 내세운 선교 프로그램(?) ‘오픈 아이즈’|작성자 예레미야
‘더 작은 재단’이라는 종교 재단에서 운영하는 선교 프로그램(?) ‘오픈 아이즈’가 일루미나티의 대표적인 상징인 전시안을 로고로 사용하고 있다는 제보가 있어 잠시 살펴보았다.


오픈아이즈 워크숍 홍보영상에 등장하는 첫 장면에서 로고에 있는 전시안이 깜박거리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 세대 청소년이 하나님 안에서 올바른 꿈을 찾다”라는 표어를 내세운 오픈 아이즈는 특별히 Open Eyes, Open Arms, Open minds, God is Real로 구성된 (교회와 학교의 청소년들을) 찾아가는 선교 프로그램을 진행 중인데, 이 프로그램에 참여 한 학생과 교사들이 우리가 잘 알고 있는 666과 전시안이 합쳐진 손사인을 하고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Open Eyes, Open Arms, Open Mind 맨 앞에 등장하는 알파벳 O는 15번째 영어 알파벳으로 일루미나티 수비학으로 계산하면 1+5=6이 되는 숫자이다. 이렇듯 숫자 6의 의미를 가진 알파벳 O를 세 번 반복함으로 짐승(적그리스도)의 수 666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전시안과 666이 상징하는 god을 통해 어떻게 성경의 하나님(God)을 볼 수 있다는 것인지 이해가 가질 않는다.



워크숍을 마친 학생과 선생님들이 666과 전시안이 합쳐진 일루미나티의 손사인을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 종로구 북촌로에 건물(재단 사무실)을 가지고 있을 정도면 상당한 재력가(교회?)가 후원하고 있는 재단으로 보이는데, 과연 어느 교단(혹은 단체)에서 운영하는 재단인지, 왜 하필 복음 전파를 목적으로 세워졌다는 재단에서 적그리스도의 상징인 전시안과 666 사인을 내세운(홍보하는) ‘오픈 아이즈’라는 선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것인지, 그 이유가 궁금해진다.














“보라 내가 한 목자(적그리스도)를 이 땅에 일으키리니 그가 없어진 자를 마음에 두지 아니하며 흩어진 자를 찾지 아니하며 상한 자를 고치지 아니하며 강건한 자를 먹이지 아니하고 오히려 살찐 자의 고기를 먹으며 또 그 굽을 찢으리라. 화 있을찐저 양떼를 버린 못된 목자여 칼이 그 팔에, 우편 눈에 임하리니 그 팔이 아주 마르고 그 우편 눈이 아주 어두우리라.”(스가랴 11장 16,17절)
“지혜가 여기 있으니 총명 있는 자는 그 짐승의 수를 세어 보라 그 수는 사람의 수니 666이니라”(요한계시록 13장 18절)
- 예레미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