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싯딤의 상자에 대한 고찰

천아1234 2024. 6. 4. 09:06

 

#대학생 A씨는 편의점에서 모바일 주민등록증으로 성년 확인을 한다. 실물 주민등록증을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휴대전화에 저장된 모바일 신분증으로 어디서나 신분 확인을 할 수 있어 편리하다.

 

오는 12월 27일부터 모바일 주민등록증 발급이 시작된다. 2022년 운전면허증을 시작으로 약 4400만명이 보유한 주민등록증까지 확대되면서 모바일 신분증 시대가 본격 도래할 전망이다.

 

행정안전부는 30일 모바일 주민등록증 발급 절차, 보안대책 등 세부사항을 담은 '주민등록법 시행령'과 '주민등록법 시행규칙' 개정안을 각각 입법예고 했다.

 

<<하략>>

 

*지난 달 30일 행정안전부는 모바일 주민등록증 발급 절차, 보안대책 등 세부사항을 담은 '주민등록법 시행령'과 '주민등록법 시행규칙' 개정안을 각각 입법예고 했다.

 

오는 12월 27일부터 모바일 주민등록증 발급되어 실물 주민등록증을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휴대전화에 저장된 모바일 신분증으로 어디서나 신분 확인을 할 수 있다는 내용인데, 이렇듯 휴대폰에 들어온 모바일 신분증에 결제 기능이 더해져 전자칩(베리칩?) 형태로 몸에 삽입되면 그것이 바로 요한계시록 13장에서 예언하고 있는 짐승의 표의 기능을 완벽하게 구현하게 되는 것이다.

 

IT 강국인 대한민국에서 짐승의 표로 가기 위한 기술이 하나씩 완성되어 가고 있는 것이다.

 

“저가 모든 자 곧 작은 자나 큰 자나 부자나 빈궁한 자나 자유한 자나 종들로 그 오른손에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누구든지 이 표를 가진 자 외에는 매매를 못하게 하니 이 표는 곧 짐승의 이름이나 그 이름의 수라, 지혜가 여기 있으니 총명 있는 자는 그 짐승의 수를 세어 보라 그 수는 사람의 수니 666이니라”(요한계시록 13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