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은 게이요, 레즈비언이요, 트랜스젠더이다”[출처] “하나님은 게이요, 레즈비언이요, 트랜스젠더이다”|작성자 예레미야
>>Apostate Minister Spreads False Message to Thousands
듀크와 예일의 신학대학원에서 학위를 받았다고 주장하는 그리스도 제자회(the Disciples of Christ) 소속의 목사가 SNS에 하나님의 말씀에 관한 자신의 생각을 게재하고 있다.
최근 Caleb Hines 목사는 이 소셜 미디어에 성경과 모순되는 하나님에 관한 신성모독적인 다음과 같은 설교 내용을 올려 놓았다.
"신은 게이다. 신은 레즈비언이다. 신은 트랜스이다. 신은 젠더 논바이너리(gender non-binary)이다. 신은 이성애자이다. 신은 시스젠더(cis-gender, 생물학적 성과 성정체성이 일치하는 사람)이다. 신은 흑인이다. 신은 백인이다. 신은 중동인이다. 신은 아시아인이다. 신은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다르게 존재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신은 여러 가지 신체가 가능합니다. 신은 당신입니다. 당신은 신의 신성한 이미지를 반영하기 때문에 당신은 신입니다.“
<<하략>>
* 배도의 시대요 롯의 때를 향해 달려가는 말세지말이라 그런지 스스로도 동성애자(게이?)로 보이는 목사가 “하나님은 게이요, 레즈비언이요, 트랜스젠더이고 당신이 곧 하나님”이라는 참람한 말을 소위 설교라고 SNS에 올려 놓았다.


목사라는 자가 당장 하늘에서 불이 떨어져도 이상하지 않을 참람한 설교(?)를 내뱉은 것인데, 거룩해야 할 교회를 소돔과 고모라의 땅으로 바꾸어 놓으려는 이런 망령된 자들을 심판하시기 위해 주님이 곧 오실 것이다.
- 예레미야 -